티스토리 뷰


<크림, 너라면 할수 있어!>겉표지를 넘기면 따뜻한 느낌이 폴~~폴~~ 노랑노랑 이쁜 표지가 숨어있다.주인공 고양이 크림이 주변인물들과의 대화와 경험을 짤막하게 에피소드형태로 수록되어있다.대화는 짧지만 그안에 담겨있는 교훈은 꽤 깊은 감명을 준다.글밥도 많지 않고 그림은 화려하지 않지만각 파트별로 전달하려는 메세지가 간단하고도 명확해서우리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상처를 치유해줄수 있는 이쁜 도서라 생각합니다.책읽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에게혹은 긴글보다는 짧은글과 그림으로 독서시간을 즐기고싶은 어른들에게추천하고 싶습니다.
크림, 너라면 할 수 있어! 는 고양이 크림을 주인공으로 하여 짤막짤막한 단편을 보여 준다. , , , , 등 각각의 소제목마다 크림과 따끈따끈 광장의 고양이들이 등장하여,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유머러스하게 가슴에 와 닿는 이야기를 전해 준다.

단 한 줄의 글로도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책이 있다. 이 책이 바로 그런 매력을 지닌 마술 같은 책이다. 용기를 북돋아 주는 메시지를 거창하거나 화려하게 장식하지 않고, 간결하면서 명료한 화법으로 전달하고 있는 이 책은, 무엇보다 자신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극 권할 만한 책이다. 그렇기에 어른 아이 누구나 읽어도 공감할 수 있다.